본문 바로가기
완결 및 중단 자막/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극장판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극장판 자막입니다

by 페이티 2010. 5. 30.
반응형

  
©2009 NBGI/TOV Project

0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극장판 자막입니다.

넵, 정의를 관철하는 RPG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극장판입니다.
다른 이들이 모두 에바 -파-를 보며 '아스카 테스트 플러그 슈츠 모에'를 외칠 때 전 혼자 유리를 외치며 이 작품을 기다려 왔지요.

애니메이션 외적인 이야기를 하자면,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는 수많은 테일즈 시리즈 중에서도 나름 독자적인 스탠스를 취하고 있습니다.
차세대기로 나온 첫 테일즈이기도 하고 어비스에서 선보인 프리런 시스템을 채용해 시스템적으로도 단순하면서도 거의 완성에 가까운 형태이죠.
무엇보다도 역대 테일즈 시리즈가 주인공의 성장을 테마로 삼고 있다면(어비스의 경우는 처음부터 끝까지 루크의 성장담이었죠. 리버스에서 그런 면이 좀 약하긴 했습니다만) 베스페리아의 주인공 유리는 이미 완성형 캐릭터라는 겁니다.
모 라디오 방송에서 성우 토리우미 코스케 씨도 말했듯이 이미 완성된 주인공인 유리가 다른 캐릭터들을 이끌어가며 성장시켜주는 이야기였죠. 그래서인지 다른 시리즈의 주인공들이 성질나게 만드는 타입이었다면 유리는 상당히 매력적인 주인공이었습니다.

...그런 유리도 태어나면서부터 시크하지는 않았다는 걸 보여주듯이 이 극장판에서 유리와 프렌이 성숙해지게 된 계기를 보여주네요.

게임을 해보지 않았더라도 충분히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이고 게임을 해보신 분에게만 보이는 장면도 있으니 여러 방향으로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
이동시에는 출처를 밝혀주세요
무단 도용은 금합니다.
오타, 오역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http://feitea.net/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