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행 자막/나의 행복한 결혼

나의 행복한 결혼 1화 자막

by 페이티 2023. 7. 6.
반응형

©2023 顎木あくみ・月岡月穂/KADOKAWA/ 「わたしの幸せな結婚」製作委員会

안녕하세요.

 

나의 행복한 결혼 1화 자막입니다.

넷플릭스 버전에 싱크를 맞춘 자막을 추가했습니다.

첫 방영일자보다 먼저 넷플릭스 버전이 공개된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고민이... 

7월 20일부터 한국 넷플릭스에도 공개되는 것 같은데

넷플릭스 버전 영상에 이미 한국어 자막이 있네요.

 

이러면 굳이 만들 이유가.. ㅎㅎ

 

일단 1화는 이미 만든 자막이니 공개합니다만 추후 제작 방향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

 

지난 23년 3분기 관심작/자막 예정작 포스팅에서 언급했던 관심작 중 하나였던 나의 행복한 결혼 1화 자막입니다.

선행방송된 내용이 공개되어 자막을 만들어보았어요.

 

1화 내용만 보았을 때는 작화도 훌륭해보이고 절절한 로맨스가 될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일단은 살포시 3분기 자막 작품에 추가해보았습니다.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my_happy_marriage01_pre_.zip
0.01MB
my_happy_marriage01_nf.zip
0.01MB

반응형